정확히는 마우스 포인터가 UI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함수!
1 2 3 4 5 6 7 8 9 10 11 12 | void Update() { if (Input.GetMouseButtonUp(0)//클릭 { //마우스 포인터가 UI위에 있지않으면 if(UnityEngine.EventSystems.EventSystem.current.IsPointerOverGameObject() == false) { ... } } } | cs |
'프로그래밍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애니메이션 커브 AnimationCurve (0) | 2019.01.18 |
---|---|
유니티 좌표에 따른 정렬 기준 바꾸기 (0) | 2019.01.16 |
유니티 2018.1 새로운 기능 (0) | 2018.05.05 |
유니티 한글로 된 텍스트 파일 불러오기 (1) | 2017.12.18 |
유니티 팁 (0) | 2017.10.03 |